2년간 함께할 동기들과 새내기 대학생으로써 교수님을 처음 마주하는 시간입니다.
앞으로 보건의료행정과 학생 여러분의 꿈을 키워가는 시작의 첫걸음입니다.
엄격한 감시 속에서 일탈을 꿈꾸는 것이 수학여행의 매력이었다면 아무런 간섭도 받지 않고 다양한 사람들과 함께 떠나는 대학생의 엠티는 자유분방한 대학 문화의 징표처럼 자리 잡게 되었습니다. 보건의료행정과의 MT는 1,2학년 모두가 함께 참여하는 학과의 큰 행사로써 신입생과 학과 선배들 사이에 얼굴 익히기를 포함한 친목도모가 주목적이며, 1학년과 2학년이 함께 어우러져 조별 장기자랑, 명랑체육대회, 레크레이션, 등산 등을 통해 친구, 선후배들과 2년간 대학생활을 즐겁게 할 수 있는 자리입니다.
자신의 끼와 장기를 유감없이 발휘할 수 있는 새내기가요제! 춤, 노래 등 자신의 장기를 마음껏 펼치며 대학생활에서 또 하나의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새내기학생들만의 축제입니다
우송정보대학 모든 학과의 학생들이 참여해 다양한 체육행사와 이벤트가 어우러진 가운데 축구, 농구, 피구, 발야구, 단체줄넘기, 줄다리기, 혼성 400m계주 등 다양한 경기가 펼쳐지고 누구나 참여 가능한 다양한 체육 경기를 통해 학생들 간의 정과 협동 정신을 높이는 화합의 장으로 이어져왔습니다. 체육대회를 통해 스트레스도 날려버리고, 일상에 찌든 마음을 활짝 열고 웃고 즐기며 학창생활을 더욱 더 건강하게 만들 수 있는 우송인들의 한마당입니다.
2년동안 우리를 지도해 주신 스승님께 감사를 표시하는 날. 교수님과 전체 학생이 한 자리에 모여 교수님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표시하고, 이시간을 통해 평소 교수님께 하지 못했던 말을 전하며, 우리를 위해 얼마나 배려하시고, 걱정해 주시는지 다시 한 번 깨닫게 되곤 합니다.
우리 보건의료행정과의 학술제는 2년간 학생들의 노력과 전공에 대한 결실을 바탕으로 열심히 배우고 익힌 학문을 선보이는 자리입니다.
우리 보건의료행정과의 매년 5월과 10월에 1학년과 2학년 학생이 참가하여 현재까지 배운 지식을 총 동원하여 전문지식에 대한 문제를 한 문제씩 풀어가면서 각자의 기량을 마음껏 발휘하므로 자부심과 자긍심을 고취하며, 선후배간의 관계가 돈독해지는 알찬 행사입니다. 시상에는 대상 1명, 금상 1명, 은상 5명으로 상금으로 대단히 많은 장학금이 지급됩니다.